이통사, 새해 맞이 멤버십 이벤트‥여행·쇼핑 혜택 '풍성'
이통사, 새해 맞이 멤버십 이벤트‥여행·쇼핑 혜택 '풍성'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이통사들이 새해 고객들을 위해 멤버십·할인 프로그램 혜택을 늘리는 등 1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KT 멤버십으로 인천, 김포, 김해 공항 내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본인 포함 최대 3인까지 3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에서 추가 쇼핑 혜택도 마련됐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면세점 매장에서 200$ 구매시 선불카드 1만원, 온라인 사이트에서 최대 9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KT 멤버십 VIP∙Gold 등급은 신세계면세점 통합등급 골드 멤버십이 적용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여행업계 1위 업체인 하나투어와의 제휴도 강화됐다.

멤버십 포인트로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의 경우 5% (최대 5만원), 해외 호텔 예약은 10% (최대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외출, 쇼핑, 음식 등 인기 분야 혜택을 모은 ‘새해 맞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멤버십 고객은‘서울랜드’ 입장 때 60% , 동반 2인도 40%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수목원 ‘제이든 가든’에서는 3천500원 할인 받아 최대 2인까지 각 5천원에 입장 가능하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해 면세점 혜택도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이 보유한 U+멤버십 포인트의 최대 20배 일반적립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에서는 1인 1회 온라인 적립금 3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고, 당일 63빌딩 내 ‘갤러리아 면세점 63’ 방문해 $10이상 구매 시 ‘63아트 전망대’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또한 ‘미스터피자’ 신 메뉴인 ‘씨푸드빠에야’ 1만원 쿠폰과 25일(목) 하루 동안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앱 주문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지난 8일 선보였다.

새해를 맞아 리뉴얼된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자사의 새 통신비 할인 프로그램인 '척척할인'에 이마트를 신규 제휴처로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별도 이용료 없이 11번가와 SK주유소에서 결제만 해도 통신비가 자동으로 할인된다.

SK텔레콤은 이번에 이마트가 척척할인 신규 제휴처에 추가되면서 최대 할인 혜택(24개월 기준)이 기존 20만원에서 35만4천800원으로 약 1.8배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