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서울 중랑구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쾌거’
라온건설, 서울 중랑구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쾌거’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시공사 선정총회 최다 득표 획득…면목5구역 재건축 등 중랑구 입지 더욱 ‘탄탄’ 
서울 중랑구 중화동 위치…아파트 지하 1층∼지상 20층 2개동, 총 223가구 규모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세광하니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 조감도 [사진제공-라온건설]
세광하니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 조감도 [사진제공-라온건설]

라온건설(대표 손천수)이 서울 중랑구 중화동 세광하니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라온건설은 지난 21일 열린 세광하니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경쟁사인 서해종합건설, 원건설, 청광종합건설을 제치고 총 투표참여 조합원의 과반수 이상인 85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표차이로 시공권을 품에 안게 됐습니다. 

세광하니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은 서울시 중랑구 중화동 296-44번지 일대에 지하 1층∼지상 20층 2개동 규모로, 아파트 223가구와 부대복리시설이 조성됩니다. 소규모 정비사업인 가로주택정비사업 중에서는 비교적 규모가 큰 사업지로 그동안 시공사 선정여부에 이목이 집중됐던 곳입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부지는 경의중앙선 중랑역과 7호선 환승역 상봉역이 인접한 더블역세권 조건을 갖춰 입지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라온건설은 이번 시공사 선정으로, 서울 중랑구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습니다. 앞서 라온건설은 면목5구역 재건축 아파트 ‘면목 라온프라이빗’(453세대)을 성공적으로 분양했고 중화3재정비촉진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돼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손효영 라온건설 대표이사는 “이번 시공사 선정은 오랜 기간 사업 수주를 위해 달려온 임직원들이 이뤄낸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라온건설은 최고의 주거공간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