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경기도 성남에 신규 전시장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경기도 성남에 신규 전시장 오픈
  • 배태호
  • 승인 2019.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성남 전시장을 오픈했다.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성남 전시장을 오픈했다.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07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성남 전시장'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 성남IC,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탄천IC 등과 인접하고 분당선 가천대 지하철역과 근접해 성남 지역뿐 아니라 위례신도시와 판교신도시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규 오픈한 성남 전시장은 연면적 1,516.84㎡,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10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20대의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전시장의 1층은 9대의 전시 차량과 3개의 컨설팅 룸을 포함한 넓은 컨설팅 존과 미디어 월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전시 차량과 핸드오버 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남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외관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과 통합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인 '세일즈 터치'를 도입해 고객들에게 최첨단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라인업과 고객 선택사항을 적용한 차량 내외관을 전시장 내 대형 스크린에 360도로 구현해 차량 옵션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사양과 재고 등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높은 만족도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성남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57개의 공식 전시장과 6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