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겨울 이벤트 실시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겨울 이벤트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거의 주간 산타 얼터씨' 이벤트를 17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거의 주간 산타 얼터씨'는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해 '마법의 양말'을 모으는 이벤트로, '마법의 양말'은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는데 사용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페이트 시리즈 시나리오를 담당한 유명 작가 ‘나스 키노코'가 집필한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은 캐릭터(서번트)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한정 개념예장(특별한 효과를 부여하는 카드)'홀리 나이트 사인'도 포함됐다.

이번 이벤트를 맞아 '잭 더 리퍼'(5성/어쌔신), '너서리 라임'(4성/캐스터) 등 신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