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사회공헌도 협력사와 함께...'이웃사랑 김장나눔' 9년째 계속
LG이노텍, 사회공헌도 협력사와 함께...'이웃사랑 김장나눔' 9년째 계속
  • 배태호
  • 승인 2019.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LG이노텍이 협력사 임직원과 함께 '이웃사랑 김장나눔'을 펼쳤다. (사진제공-LG이노텍)
LG이노텍이 협력사 임직원과 함께 '이웃사랑 김장나눔'을 펼쳤다. (사진제공-LG이노텍)

LG이노텍(대표 정철동)이 22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의 한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어린양의 집’에서 임직원과 협력사 대표, 가족들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웃사랑 김장나눔’ 활동은 LG이노텍과 협력사 임직원들이 매년 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하는 공동 사회공헌활동이다.

사업뿐 아니라 봉사도 한 뜻으로 함께 하자는 협력사 대표들 제안으로 지난 2011년 시작, 올해로 9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날 50여 명의 봉사자들은 김치 600여 포기를 직접 담가 ‘어린양의 집’에 전달했다. 또한 대형 UHD TV와 컵·식기 살균 소독기, 호흡 관리용 석션기 등 장애인들에게 필요한 가전과 의료기기를 기증했다.

곽유나 ‘어린양의 집’ 사무국장은 “매년 겨울을 앞두고 맛있는 김치와 생활 가전 등 꼭 필요했던 물품을 제공해줘 정말 고맙다”며 “우리 ‘어린양의 집’ 식구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나는 데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LG이노텍 관계자는 “공동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협력사와의 소통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며 “협력사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