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맞춤 인테리어 선보인다…입주박람회 참가
한샘,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맞춤 인테리어 선보인다…입주박람회 참가
  • 윤민영 기자
  • 승인 2019.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윤민영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이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강동구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동서울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샘은 입주박람회에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민에게는 ‘한샘 입주 전용 붙박이장’을 제안한다.

붙박이장을 구매하고자 하는 입주민들에게 한샘의 고품질 붙박이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춘 전용 상품으로 화이트, 그레이 두가지 색상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미러 오븐기’, ‘에어 프라이어’, ‘WMF Saphir 3종 냄비’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장에서는 아파트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의 전문 영업사원이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 가전, 패브릭 등을 설치한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볼 수 있어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덜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한샘 외에도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70여개의 업체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9월 진행된 1차 박람회의 성원에 힘입어 2차 박람회도 참여하게 됐다”며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의 모든 타입에 맞는 인테리어를 가상으로 꾸며 놨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