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윤도현밴드'와 함께 카운트다운을!"...현대자동차, 31일 세밑 행사 개최
"'송가인·윤도현밴드'와 함께 카운트다운을!"...현대자동차, 31일 세밑 행사 개최
  • 배태호
  • 승인 2019.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2019년 진행한 카운트다운 행사 현장 (사진제공-현대자동차) 

"'10, 9, 8...3, 2,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현대자동차와 함께 외쳐요!"

현대자동차가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서울 코엑스 야외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1년 처음 열려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 하기 위해 현대자동차가 강남구 및 무역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국내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다.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사전 행사로 오는 26일부터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 행사 당일인 31일에는 ▲인기 가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머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카운트다운 챌린지'는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연계해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카운트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이벤트다. 

해시태그에 '카운트다운 챌린지', '영동대로 카운트다운'라고 넣고, 틱톡에 업로드하면 된다. 현대차는 업로드된 영상 중 우수 작품을 선정해 아이패드와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참가기간은 26일부터 31일까지이다.

현대자동차는 또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자동차 모양의 구조물 '위시카(Wish Car)' 4개를 설치해 시민들이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누고 기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오후 5시부터 인기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을 운영해 행사의 열기를 달구고, 본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9시부터는 송가인, 윤도현 밴드, 다이나믹듀오, 터보 등 인기 가수의 공연이 이어져 새해맞이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연말연시 도심 최대 규모의 불꽃쇼와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미디어 영상쇼가 어우러지는 '카운트다운 세레머니'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처음과 마지막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