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비, 안심 관람 가능한 동탄 라크몽
모델하우스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비, 안심 관람 가능한 동탄 라크몽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20.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동탄 라크몽 모델하우스 손소독제, 마스크, 열화상카메라까지 비치
- 방문객 및 직원까지 모두 마스크 쓰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철벽 방어
- 방문 불안해하는 관심고객에게는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까지 실시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광역조감도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광역조감도

 

동탄호수공원 상권의 최중심에 위치한 동탄호수공원 라크몽(동탄 라크몽)은 확산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조치를 실시하며 ‘철벽 방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마스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모델하우스 내 직원들 역시 모두 마스크를 착용한 채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인포데스크 및 카페테리아, 상담석 등 특히 더 많은 고객들이 모이는 공간에는 손소독제를 비치해 수시로 소독할 수 있게 하는 등 철저한 대비에 나서고 있다.

또한 동탄 라크몽은 모델하우스 입구에서부터 발열 의심 증상자를 확인할 수 있는 열화상 카메라와 자동분사 손소독기까지 설치해 모델하우스 내 바이러스 원천 차단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모델하우스 방문을 불안해하는 관심 고객을 위해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 상담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상담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동탄 라크몽 관계자는 “동탄 라크몽에 관심을 보내 주시는 많은 분들이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초기부터 마스크, 손소독제 등 필요한 장비를 미리 확보해 뒀다”며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모델하우스로 철저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동탄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는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은 체험형 패밀리 엔터테인트몰로, 대한민국 최고의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이 일산, 하남, 경주, 서울 영등포에 이은 5번째 지점으로 국내 최대 규모로 들어올 예정이다. 또한 초대형 패밀리 테넌트 존은 디스커버리 인도어파크가 국내 최초로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여기에 인근 시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공방 및 문화센터와 148석 규모의 공연장 등도 계획돼 있다.

설계에서도 특별함을 추구해, 상업시설과 동탄호수공원 산책로 사이에 왕래가 가능하도록 워킹 엔터런스를 지하 1층에 만들 예정이다. 지하에 들어서는 선큰 광장 및 지상1층의 중앙광장은 다양한 이벤트 진행 뿐만 아니라 동탄호수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축제 등을 열기 위한 용도로 활용될 계획이다. 또한 대형테라스를 품은 특화 점포는 호수 측의 개방감과 조망을 기대할 수 있다. 상업시설의 규모는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까지며 연면적은 6만893㎡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2에 위치한다. 입점은 2021년 12월 예정이다.

[팍스경제TV 온라인뉴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