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제수용품·선물에 여행까지…쿠팡 '2018 설 기획전'
설 제수용품·선물에 여행까지…쿠팡 '2018 설 기획전'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쿠팡 '2018 설 기획전' [사진=쿠팡]
쿠팡 '2018 설 기획전' [사진=쿠팡]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설 명절을 맞아 '2018 설날 기획전'을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설 선물은 물론 제수용품과 설 연휴에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까지 설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등은 카테고리 별로 구분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비교하고 찾을 수 있다.

설 이틀 전인 2월14일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설 전날인 15일까지 받아볼 수 있다. 

선물관에서는 정육, 과일, 뷰티, 식품, 주방,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위생적으로 개별포장된 스틱형 홍삼 농축액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이 판매된다.

명절 선물 베스트셀러인 '스팸'과 '알래스카 연어', '카놀라유' 등이 포함된 복합 선물세트 'CJ제일제당 특별한 선택 O-1호'와 생활에 유용한 생필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AP 선물세트 종합 2호'도 선보인다.

준비관에서는 교자상 등 제수용품과 한복, 주방용품, 귀성길 유아용품, 자동차용품, 명절 놀이기구 등을 구성해 완벽한 설 준비를 돕는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세종공예사 전통 민속 윷놀이 게임세트', 아이보리빛 당의와 다홍빛 주름치마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예닮 나누미 여아 한복세트 예효은'도 마련했다.

설 연휴 기간 맞춤형 국내외 여행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패밀리트윈 무료 업그레이드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헬로키티 객실 패키지 구성으로 구성된 '특1급 롯데호텔제주-쿠팡단독특전'을 20만5000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명절 선물을 마련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기프트카드도 판매한다.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총 6종)의 기프트카드를 살펴볼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직접 작성한 메시지도 담을 수 있다.

김성훈 쿠팡 푸드 그룹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있는 선물과 준비용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