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4’ 2020, 겨울 이적시장 결과 반영 업데이트 실시
넥슨, ‘FIFA 온라인 4’ 2020, 겨울 이적시장 결과 반영 업데이트 실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라이브 클래스’ 선수 소속팀과 능력치, 급여 최신화
‘급여’ 제한 185로 상향해 더욱 다채로운 스쿼드 구성 가능
‘2 vs 2 공식경기’ 등급 확장, 인게임 보이스챗 기능 추가

넥슨은 26일 EA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에 겨울 축구 이적시장 결과를 반영 ‘라이브 클래스’ 선수들의 변경된 소속팀과 능력치, 급여를 최신 화했다고 밝혔다.

또 대표팀 급여 제한을 185로 상향해 원하는 선수를 폭 넓게 스쿼드 구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 밖에도 ‘2 vs 2 공식 경기’에 ‘챔피언스’와 ‘슈퍼 챔피언스’ 등급을 추가하고, 게임 내에서 음성으로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보이스챗’ 기능을 추가했다. ‘보이스챗’은 ‘2 vs 2 공식경기’와 다인전 등 일부 콘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TKL(Team K LEAGUE)’과 ‘LH(Loyal Heroes)’ 2종도 출시했다.

‘TKL’ 클래스는 K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현역과 용병 선수를 포함한 역대 K리거 선수들이 포함됐다.

‘LH’ 클래스는 ‘D.드로그바’, ‘지네딘 지단’, ‘L.포돌스키’ 선수를 비롯해 ‘루드 굴리트’, ‘파올로 말디니’, ‘P.비에이라’ 등 구단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수와 ‘박지성’, ‘차범근’, ‘손흥민’ 등 국내 유명 선수들이 포함됐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로 ‘이적시장’에서 선수 판매 금액 수령 시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적시장 수수료 할인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4' 2020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실시 (사진=넥슨)
'FIFA 온라인 4' 2020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실시 (사진=넥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