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유심 가입시 대구·경북 화훼농가 꽃배달한다
LG헬로비전, 유심 가입시 대구·경북 화훼농가 꽃배달한다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5월 유심 7종 가입 시 카네이션·장미 배달

헬로모바일이 유심 가입 시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대구 화훼농원의 꽃을 고객의 부모·스승·지인에게 배송하는 ‘사랑 배달부’로 변신한다.

LG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 시 대구 화훼농가의 꽃을 선물하는 ‘대구·경북농가 응원 캠페인’ 2탄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5월 한달 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인기 유심 7종 가입 시 ‘카네이션’ 또는 ‘장미’가 선택 배송된다. 배송지와 상품 형태(꽃다발·화분)도 고를 수 있다. 

LG헬로비전 모델이 대구·경북농가 응원캠페인 2탄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LG헬로비전]

캠페인 대상 유심 요금제는 인기가 높은 월 7천원 ~ 1만원 대 스테디셀러 7종이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고 가입 후에는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LG헬로비전의 사업권역이자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대구시 화사랑농원을 지원한다. 화훼 소비 목적의 80%를 차지하는 졸업식·입학식 등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캠페인에서도 고객의 착한 소비로 완성되는 ‘1대1 매칭 나눔’을 이어간다. 가령 고객 한 명이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대구 화훼농가에서 생화를 재배해 선택한 배송지로 선물한다. 아울러 배송 받은 카네이션으로 부모님께 감사를 전하는 어버이날 영상 공모도 추가 시행, 화훼농가 응원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와중에도 가족과 지인과의 거리는 더욱 가까워지는 가정의 달을 맞으시길 기원한다”며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