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전남 '광양센트럴자이' 견본주택 29일 개관
GS건설, 전남 '광양센트럴자이' 견본주택 29일 개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전남 광양시 성황도이지구 L-2블록, 전용면적 74~84㎡ 총 704가구
오프라인 및 사이버 견본주택 동시 운영...오프라인은 사전 예약 진행
전남 첫 자이(Xi) 아파트...희소성‧상징성 갖춰 수요자 높은 관심 기대
광양센트럴자이 조감도 [사진제공-GS건설]

GS건설(대표 허창수 임병용)이 전남 광양 성황도이지구 L-2블록에 들어설 ‘광양센트럴자이’의 견본주택을 29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광양센트럴자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2층 9개동 규모다. 모두 704가구로 전용면적 별 △74A㎡ 62가구 △74B㎡ 66가구 △84A㎡ 232가구 △84B㎡ 150가구 △84C㎡ 130가구 △84D㎡ 64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광양센트럴자이'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공개하며, 자이 홈페이지와 광양센트럴자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함께 공개한다.

'광양센트럴자이'는 인근에 2번 국도가 있어 남해안권 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며, 동광양IC로 진입이 수월해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지난해 3월 준공한 세풍대교를 통해 순천시까지도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성황초·중학교(예정)가 인근에 있어 도보 통학을 할 수 있고 광양시립 중마도서관·광양시청소년문화센터 등 다양한 교육 시설도 밀집했다.

'광양센트럴자이'는 비규제지역에 위치해 청약 접수 요건이 까다롭지 않다. 전남과 광주 거주자 중 만19세 이상이면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이 지난 수요자라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 유주택자나 세대원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도 없어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계약금은 계약시 먼저 1000만원만 납부하면, 나머지 금액은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납부할 수 있다. 중도금은 이자 후불제를 적용한다.

광양센트럴자이 관계자는 "광양센트럴자이가 전남에서 처음으로 공급되는 자이(Xi)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상징성과 희소성을 갖췄다"며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는 만큼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