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천도사’ 정보 공개
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천도사’ 정보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는 24일(수), 13번째 클래스 ‘천도사’ 업데이트…상세 정보 및 시네마틱 영상 공개
신규 영웅 던전 ‘인형의 폐가’와 ‘1인 던전 리뉴얼’ 정보도 확인 가능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천도사’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천도사’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클래스(직업) ‘천도사’의 정보와 시네마틱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엔씨(NC)는 ‘천체의 설계자: 천도사’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공개했다. 천도사는 블소의 13번째 클래스이자 ‘보주’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클래스다. 시네마틱 영상으로 천도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천도사는 오는 24일 업데이트 예정이다.

천도사는 블소의 ‘린’ 종족으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천체의 힘을 다루는 ‘은하’와 하늘의 에너지를 통제하는 ‘우레’ 등 계열 2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은하’ 계열의 천도사는 공간을 왜곡시켜 적의 시야를 피하거나, 우주의 별을 소환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우레’ 계열은 소용돌이를 이용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구름을 소환해 아군에게는 유리하고 적에게는 불리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블소는 24일 함께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도 공개했다. 이용자는 신규 영웅 던전 ‘인형의 폐가’에서 네임드 ‘저주인형’과 보스 ‘마기인형’을 공략할 수 있다. 또, ’1인 던전 리뉴얼’을 통해 ‘무신의 탑’, ‘무법자의 섬’ 등 일부 보스의 상위 난이도 추가와 ‘투영의 사원’, ‘신기 수련장’ 던전의 공략 난이도 조정을 예고했다.

이용자는 진행 중인 천도사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 당일에는 ‘성장 이벤트’, ‘천도사 기념 이벤트’, ‘8주년 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