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름맞아 차량 지키는 ‘스테이케이션’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름맞아 차량 지키는 ‘스테이케이션’ 캠페인 실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올 여름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고려하는 고객 위해 무상 점검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 제공
소독과 탈취 서비스를 한꺼번에 제공하는‘에어 케어 패키지’ 등 스포츠웨어 및 용품 할인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름맞이 ‘스테이케이션’ 캠페인 실시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해 차량 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여름맞이 ‘스테이케이션’ 캠페인을 오는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긴 무더위와 장마가 예상됨에 따라 차량 사전 점검이 중요한 여름철을 대비하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인해 해외 여행 대신 국내에서 휴가를 고려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안전 운전과 휴가를 위해 전국 70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이 차종과 관계없이1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의 점검 서비스를 두 달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와 에어컨 사용을 위해 차량 내 소독과 에어컨 탈취 및 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케어 (Air-care) 패키지’를 캠페인 기간 동안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실내 공기정화 필터 등 주요 소모품과, 휴가철 야외 활동을 지원해줄 루프박스, 바이크랙, 스포츠웨어 및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내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겨울용 타이어를 1개 세트(4P) 기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보관 서비2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7월 1일부터는 온라인 예약을 통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 세정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예약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메르세데스 미 앱, 디지털 어시스턴트 앱, 각종 포털의 이벤트 창을 통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올 여름 해외 대신 가족과 함께 국내 근교 나들이를 가는 등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언제나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절과 환경에 따른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