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EA 스포츠 FIFA 모바일’ 2주차 ‘TOTS 캠페인’ 업데이트
넥슨, ‘EA 스포츠 FIFA 모바일’ 2주차 ‘TOTS 캠페인’ 업데이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PL 소속 유명 선수 획득 가능한 ‘TOTS EPL 캠페인’ 추가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1 등 순차적 업데이트 예정
7월 출석 이벤트에서 6월 대비 보상 아이템 약 두 배 확대 지급
FIFA모바일 TOTS 캠페인(EPL)
FIFA모바일 TOTS 캠페인(EPL)

넥슨(대표 이정헌)은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게임 ‘EA 스포츠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에서 2주차 ‘TOTS 캠페인’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TOTS(Team Of The Season) 캠페인’은 19-20시즌에 각 리그에서 우수한 기량을 보여준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해당 리그 콘텐츠에서 ‘드리블’, ‘프리킥’, ‘경기’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리그 포인트를 모아 선수를 기용할 수 있다.

이번 2주차 ‘TOTS 캠페인’에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EPL) 캠페인을 업데이트했으며, 이용자는 ‘더브라위너’, ‘버질 반데이크’, ‘오바메양’ 등 축구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선수들을 얻을 수 있다. 이후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1, 이탈리아 세리아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넥슨은 ‘TOTS 캠페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출석과 플레이타임 이벤트에서 보상 아이템을 두 배가량 확대 지급한다. 매일 접속 일수에 따라 ‘FV(FIFAVOUCHER)’, ‘스킬 부스트’ 등을 지급하며, 누적 접속 7일마다 ‘[TOTS20] 선수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정 플레이 시간마다 ‘[베이스] 선수팩 70+’을 제공하는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이용자는 5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여 누적 시간에 따라 최대 20개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FIFA 모바일은 ‘일반모드’, ‘공격모드’ 등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다방면으로 축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신작이다. 방대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선수들의 개인기, 세트피스 등 직접적인 플레이까지 유저가 실제로 조작하며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FIFA 모바일의 2주차 ‘TOTS 캠페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IFA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