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롯데건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상계뉴타운 랜드마크 '예약'
[기자가 간다] 롯데건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상계뉴타운 랜드마크 '예약'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 구성
역세권, 학세권, 자연환경 多 갖춘 단지
수락산과 불암산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
‘롯데캐슬 3.0 특화 디자인’ 적용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서울시 노원구 상계6구역(상계동 95-3번지 일원)에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분양합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총 1,163가구 규모인데요. 14개 주택형 타입 중 일반에는 전용면적 21~97㎡, 721가구가 분양되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85㎡ 이하 97%)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대규모 뉴타운으로 조성되는 상계뉴타운의 관문에 자리하고, 상계뉴타운의 첫 번째 1천 가구 이상의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써 향후 상계동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뉴타운 같은 서울 도심 재개발은 기본적으로 교통, 교육, 생활인프라 등이 잘 갖춰져 있어 주거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도심 재개발일 뿐만 아니라 역세권, 학세권, 자연환경 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지하철 4호선 상계역과 당고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7호선 환승역인 노원역도 가까워 노원 및 강북지역은 물론 강남에 이르기까지 서울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가 위치한 상계동 일대는 서울에서도 학군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중계동 학원가가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합니다.

단지 앞뒤로는 서울 4대 명산으로 불리는 수락산과 거북바위로 유명한 불암산이 있으며, 물놀이장, 테니스장 등이 조성된 수락산 지구공원, 불암산 둘레길(18km) 등도 인근에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아파트 외관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롯데캐슬 3.0 특화 디자인’을 적용해 특색 있는 디자인을 갖추고, 롯데건설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특화 설계가 반영됩니다.

역세권과 녹지의 장점을 합친 도심 속 단지는 항상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요. 서울에서는 역세권의 편리함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지역이 많지 않다 보니 희소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집값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렇듯 다양한 호재로 중무장한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