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한가위 할인대잔치! 최대47%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위닉스, 한가위 할인대잔치! 최대47%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 단독 텀블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특가 할인 프로모션

위닉스가 ‘한가위 할인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필수가전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밝혔다.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잦은 태풍으로 인해 빨래 건조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건조기와 실내 생활공간을 쾌적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습기와 공기청정기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제품은 최대 4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과 ‘미세먼지측정기’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단,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은 구매 제품별 차등 지급된다.

위닉스 온가족 건강기원 한가위 할인대잔치 프로모션은 9월24일까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위닉스 관계자는 “역대 최장 기간의 장마가 끝나고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태풍으로 인해 빨래 건조와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 것이 자연스러운 가정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코로나19확산과 태풍은 실내 활동의 증가를 야기하고 있어 건조기는 꿉꿉한 빨래에 대한 부담을 해결하고 제습기, 공기청정기는 쾌적한 실내공기 및 습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위닉스는 ‘한가위 할인대잔치’와 같은 혜택이 풍성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가정에 필요한 필수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