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올해 이집트서 250여대 판매 예상...시장점유율 50% ↑
두산인프라코어, 올해 이집트서 250여대 판매 예상...시장점유율 50% ↑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1.09.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두산인프라코어가 이집트 국방부로부터 굴착기 대규모 수주에 성공했다. 사진은 이번에 수주한 36톤급 최신 굴착기 모델(DX360LCA-7M)

현대중공업그룹 건설기계사업 계열사인 두산인프라코어가 최근 이집트 국방부와 36톤 대형 굴착기 총 28대를 계약, 올해만 이집트에서 총 137대의 건설장비를 판매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32% 늘어난 수치입니다. 이번에 계약한 장비는 이집트 신 행정수도와 카이로 간 전철 구축사업에 투입될 예정입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올해 초에도 이집트 국방부로부터 총 30대의 건설기계장비를 수주한 바 있습니다.

특히 이집트에서 추가 계약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만큼, 올해는 지난해보다 50% 가량 늘어난 250여 대를 판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2021년 이집트 전체 건설기계장비 시장의 50%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이집트에서의 이 같은 성장세는 기술, 품질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현지 밀착 영업의 결과입니다. 이번 이집트 국방부의 경쟁입찰에서도 엔진출력과 연비효율이 우수한 36톤급 신기종 모델(DX360LCA-7M)을 제시했습니다. 이 모델은 기존 모델과 비교해 엔진출력은 12% 이상 높였고 최신 유압시스템과 연비 저감기술(VBO)을 적용, 작동성과 연비효율까지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이집트 건설기계 시장은 정부 주도 사업이 50% 이상을 차지하는 만큼, 정부 부처와의 신뢰가 매우 중요하다”며 “한 발 앞선 기술력과 품질로 신뢰를 지속적으로 쌓아 시장점유율을 더욱 높여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가라 2021-09-05 19:59:57
금요일에 주주모임 밴드에서 현대중공업에 대항하기 위해
주식을 다량 보유중인 24,000명의 주주(3,700 만주 보유)에게 현대중공업의 횡포를 알리고 반대 투표 권유하는 우편을
발송하여, 빠르면 어제~월요일에 도착합니다
(비용 1,100만원 투입).
주주님 중 우편 받는 분들은 SNS에 올려서, 이슈화
시켜주세요

밴드에서는 각자 자발적으로 모금하여 1인 시위ㅡ기사 올리기ㅡ 투표 장려하기ㅡ 법적으로 문제점 찾아 대응하기 등 다방면으로 회사를 압박
하고 있습니다 .

주주님들께서 힘을 모아 주시면 주총 반드시
부결 시킬수 있습니다ㅡ

정말 30%의 현대중공업에게 50%의 개미들이 밟혀야 하는 겁니까ㅡ

손 놓고 않아서 내 소중한 재산 날아가는거
보고만 계실겁니까ㅡ
뭐라도 해보셔야 하는거 아닙니까ㅡ

회사의 횡포에 맞서 소중한 내 재산 지키고
주주의 권리 지켜야 하지 않겠습니까ㅡ

지키려면 투표 하십시요ㅡ
부디 소중한 투표권 아껴 두지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