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와이 여행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하와이 여행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와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첫 메가 이벤트'로 항공권, 호텔, 쇼핑, 레저, 교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먼저 항공권 혜택으로 하와이안항공은 하나카드 이용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나카드로 인천-호놀룰루 및 하와이 이웃섬 구간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최대 5%의 할인된 금액(유류세 별도)으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명 한정 3만·6만·9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을 진행합니다.

호텔 혜택도 다양합니다. 아웃리거호텔앤리조트에서 최대 15% 할인 및 룸 업그레이드, 조식 1회 등이 가능하며, 카할라호텔앤리조트에서는 3박 이상 이용 시 5% 추가할인 및 리조트 크레딧 $50을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트럼프호텔에서는 10%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현지 호텔뿐만 아니라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하와이 숙박 예약 시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 및 액티비티도 제공합니다. ▲현지에서 코스트코(COSTCO), 폴로팩토리스토어, 로스, 월마트, 노트스트롬, 타겟, macys, 니먼마커스, ABC, 세이프웨이 등 총 10개의 가맹점에서 20만·50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만·10만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파트너 케이케이데이(KKday)와 함께 ▲서핑, 스노클링, 헬기 투어, 크루즈 투어, 익스트림 스포츠, 무비 투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렌탈카스닷컴을 통해 렌터카를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하나카드 JCB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와이키키 트롤리 무료 또는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와이 지역 연중 운항하고 있는 ▲NCL크루즈의 객실당 $100 온 보드 크레딧이 제공되며 NCL전지역 크루즈를 상시 5% 할인이 진행됩니다.

남윤채 하나카드 마케팅추진섹션 주임은 “올 여름 바캉스를 해외로 준비하고 계시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려야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 하와이에서의 멋지고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G.Lab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