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에너지 더블' 카드 출시..."공과금 청구할인"
하나카드, '에너지 더블' 카드 출시..."공과금 청구할인"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에너지 공과금 절약 특화 상품인 ‘에너지 더블’ 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에너지 더블 카드는 점차 인상되는 에너지 공과금에 대한 손님들의 가계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에너지 소비량이 많은 시기에 할인 한도를 더블로 제공하는 등 특화 혜택을 탑재한 것이 주요 특징입니다.

해당 상품은 에너지 공과금 할인과 함께 일상 생활에서 사용 빈도 수가 높은 업종에 대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우선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 관리비에 대해 자동이체 납부 시 납부 금액의 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생활 밀착 업종에서도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인 경우 ▲대형마트 ▲SK주유소 ▲대형 베이커리 ▲버스 및 지하철 이용 시 5% 청구할인(업종별 각 5천원 할인한도 적용)되며 ▲EV(전기차) 충전 시에는 10% 청구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에너지 더블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으로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동일하고 해당 카드는 하나은행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1Q Pay 앱과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에너지 더블 카드의 특화 혜택을 통해 공과금 부담을 줄이고 시원한 여름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