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한국세무사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하나은행, 한국세무사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왼쪽부터)과 원경희 한국세무사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이승열 하나은행장(왼쪽부터)과 원경희 한국세무사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지난 30일 서울 서초동 소재 한국세무사회 3층 회의실에서 한국세무사회와 상생협력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은행은 향후 4년간 한국세무사회의 체계적 자금관리를 담당하게 되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합니다.

또 세무사회 회원들의 업무편의와 소통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디지털 플랫폼 ‘맘모스’ 내 하나은행 디지털브랜치 설치를 통한 디지털 금융 환경을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하나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무사회 회원과 회원 사무소 직원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 ▲금융수수료면제 ▲환율 우대 등 금융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승열 하나은행 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납세전문가들의 큰 기둥이 되는 한국세무사회와 세무사 및 세무사 사무소 직원분들이 앞으로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하나은행은 앞으로 한국세무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협업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