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비전선포식 열어
반도건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비전선포식 열어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비전선포식에서 건축사사무소 관계자가 사업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지난 9일 신라스테이 서부산 그랜드볼룸에서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 첫 지식산업센터로 선보이는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의 비전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번 비전선포식은 이달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의 본격적인 분양을 앞두고 서부산 중심 에코델타시티 자족도시로서의 비전과 미래가치, 상품성과 안정성 등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습니다. 

이날 비전선포식에는 김용철 반도건설 사장, 김형찬 부산광역시 강서구청장,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권용희 RDL 건축사사무소 대표와 관심 기업체 관계자, 부동산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행사는 ▲에코델타시티 추진 배경·미래가치 소개 ▲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 설계 컨셉·상품 설명 ▲고종완 원장의 지식산업센터 특별 강연 ▲ 사업일정 소개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권용희 RDL 건축사사무소 대표는 "반도 아이비 플래닛은 친환경 수변도시인 에코델타시티 내에서도 주변으로 공원 등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이를 활용해 풍부한 옥외공간과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의 친환경 컨셉의 하이브리드형 지식산업센터로 설계했다"며 "각종 인증, 신기술, 신공법이 도입된 미래첨단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전체적인 설계 컨셉을 밝혔습니다.

이어 "반도건설의 차별화된 '에코+첨담 공간설계'를 적극 반영해 층별로 근린생활시설, 제조형 공장, 업무형, 독립형 등을 골고루 배치했다"며 "정원이 있는 오피스 컨셉 개념으로 업무공간과 테라스, 선큰광장 등 외부공간이 시너지를 이루는 통합형 부대시설을 마련해 업무능률 향상에 도움이 되게 설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반도건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입주기업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첨단 스마트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플래폼 앱을 통해 공용 회의실과 다목적실 예약, 방문자·차량 사전 등록, 지식산업센터 시설현황 확인 등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 커뮤티니시설 예약, 결제·현황확인이 가능하고, 관리비 조회, 사용 이력 확인 등으로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센터 내 공지, 민원 신청, 자료실 열람, 입주사 설문 조사, 입주사 간 소통 공간 등 생활지원센터의 기능도 담당합니다.

이외에도 업무 지원, 임원 전용 예약·추천·의전, 여가·문화 정보 제공 서비스 등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한편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일원(부산 에코델타시티 도시지원 5BL)에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6만6292㎡, 지식산업센터 1128실·근린생활시설 82실 등 총 1210실, 부산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됩니다. 준공은 2026년 9월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