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돌봄타운 환경개선 위한 기부금 전달
우리금융그룹, 돌봄타운 환경개선 위한 기부금 전달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3.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황우곤 우리글로벌자산운용 대표이사, 박정훈 우리금융경영연구소 대표이사, 전경애 돌봄타운 원장, 김정록 우리펀드서비스 대표이사가 돌봄타운 환경개선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황우곤 우리글로벌자산운용 대표이사, 박정훈 우리금융경영연구소 대표이사, 전경애 돌봄타운 원장, 김정록 우리펀드서비스 대표이사가 돌봄타운 환경개선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은 우리글로벌자산운용, 우리펀드서비스, 우리금융경영연구소 등 그룹사 3곳이 공동으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장애인 생활시설의 환경개선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장애인 생활시설 ‘돌봄타운’의 안전을 위해 기존 임시 축대를 새로운 옹벽으로 교체하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나아가 3개 그룹사 대표가 직접 시설을 방문해 공사현장을 둘러보고 장애인과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우리금융 3개 그룹사가 앞으로도 공동 후원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우리금융은 상생금융을 선도하는 등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기 위해 전 그룹이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