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롯데백화점 브랜드관 연달아 체험매장 오픈...안마의자도 카카오페이로
휴테크 안마의자, 롯데백화점 브랜드관 연달아 체험매장 오픈...안마의자도 카카오페이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백화점 브랜드관 연달아 오픈한 휴테크 안마의자,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방법 눈길···“지갑 없이 오세요”
롯데백화점 휴테크 구리점 (사진=휴테크)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18일 롯데백화점 중동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왕성하게 체험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카카오페이로 안마의자 및 소형 마사지기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앞서 전국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이 11일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휴테크 브랜드관에서도 카카오페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것. 이에 고객들은 지갑 없이 보다 간편하게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다.

휴테크는 18일 롯데백화점 중동점 4층 여성 매장에 브랜드관을 신규 오픈했으며, 앞서 지난 11일 구리점에도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현재 휴테크는 롯데백화점 서울, 경기 권역 외에도 대구, 울산 등 9개 브랜드관과 레스툴 카페 한 곳까지 총 10개 롯데백화점 지점에 입점해 있다.

이와 함께 휴테크는 오는 25일 롯데아울렛 고양점에서 특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며, 이 곳에서도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해 추석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쇼핑 편익을 제공한다.

휴테크 영업2팀 정부영 팀장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만 누릴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는 휴테크 브랜드관에서도 동일하게 적용 받으실 수 있다”며, “휴식의 질을 높이는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 지갑 없이 안마의자와 마사지기를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까지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8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중동점 휴테크 브랜드관에는 플래그십 모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부터 카이 LS9, G9 블랙 에디션 등 다양한 안마의자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밖에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 등 신개념 힐링 퍼니처 마사지기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휴테크는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관에서 추석 시즌을 맞이해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