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25일 고양시 덕양에 직영점 신규 오픈
휴테크 안마의자, 25일 고양시 덕양에 직영점 신규 오픈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직영점 그랜드 오픈…덕양구·은평구 거주 고객까지 접근성 확대
휴테크, 추석 대목 앞두고 직접 안마의자 체험 후 구매하려는 가족 단위 방문 예상
카이(KAI) 안마의자부터 신제품 안마의자 ES9 블랙 체험 가능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경기 고양시에 덕양직영점을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휴테크는 경기도 고양시에 일산직영점과 덕양직영점 2곳을 운영한다.

휴테크 덕양직영점은 3호선 화정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대단지 아파트 및 관공서, 교육 시설이 밀집해 있다.

휴테크는 덕양직영점에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KAI) 라인과 북유럽 감성의 레스툴(restool) 제품 군, 그리고 오는 3일 CJ오쇼핑에서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신제품 ES9 블랙 안마의자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추석을 앞두고 건강 가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가족에게 안마의자를 선물로 준비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증가했다”며 “휴테크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보고 만족스러운 결정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의 추석 연휴 영업 시간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휴테크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사전 예약 방문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매장 실내와 고객 체험 안마의자를 소독하고 있다.

덕양직영점 고객 역시 휴테크 창립 13주년 기념 ‘휴테크 홈페스타’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혹은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200명을 추첨해 삼성 QLED 8K TV, 카이 LS9 미스틱골드, 삼성 셰프컬렉션 등 총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가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