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PC 멀티 플랫폼 ‘V4’ 일본 서비스 돌입
넥슨, 모바일·PC 멀티 플랫폼 ‘V4’ 일본 서비스 돌입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4일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와 PC 윈도 통해 ‘V4’ 일본 서비스 개시
일본 유명 배우 야기라 유야 광고 모델로 발탁···29일 TV 광고 첫 공개
10월 21일까지 ‘최강 보스를 가장 먼저 쓰러트리는 사람은 누구?’ 이벤트 진행
V4 일본 정식 서비스 이미지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를 일본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V4’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일본 앱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과 PC 윈도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일본에서 모바일 계정 연동으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PC 버전을 지원하는 한국 모바일 게임은 ‘V4’가 처음이다.

넥슨은 제57회 칸 영화제 최연소 남우주연상을 받은 야기라 유야를 일본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야기라 유야는 ‘싸울지, 공존할지, 선택은 자유’라는 슬로건을 강조한 29일 첫 TV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나카니시 케이타 넥슨 일본법인 사업본부 부장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V4’를 일본에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넷게임즈와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V4’ 출시를 기념해 10월 21일까지 ‘최강 보스를 가장 먼저 쓰러트리는 사람은 누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서버 최초로 파멸의 아르투만을 물리친 후 공헌도 점수 1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 캐릭터 이름이 각인된 트로피를 선물한다.

또 10월 26일까지 2주간 게임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영웅 등급 장비, 희귀 영혼석 상자 등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V4’는 ▲모바일 환경의 한계를 뛰어넘는 인터 서버 ▲자산 가치를 지켜주는 자율 경제 시스템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구현한 6개 테마의 오픈 필드 등을 갖춘 MMORPG다. 신규 오리지널 IP로 장기간 국내 앱 마켓 매출 상위권에 안착했다.

자세한 정보는 ‘V4’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4 일본 버전 스크린샷(액슬러 캐릭터)
V4 일본 버전 스크린샷(데빌체이서 모드)
V4 일본 버전 스크린샷(탈 것 이동)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