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추석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넥슨,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추석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가위 카트 대잔치’, ‘추석 강강수월래’ 등 이색 이벤트 실시
‘송편’, ‘곶감’ 등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게임 15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FIFA 온라인 4’에서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게임 접속과 플레이 횟수에 따라 ‘송편’을 지급한다. ‘송편’에서는 신규 클래스인 ‘베테랑’, ‘MOG’, ‘리버풀 앰버서더’ 등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고, 5일 모두 이벤트에 참가하면 지급받는 ‘BP카드’를 통해 최소 ‘1억 BP’ 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하루 최대 5회까지 +2에서 +7까지 강화 시도 시 ‘강화 부스트 25%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추석 강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천애명월도’에서는 10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군왕부 난투’ 콘텐츠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추석 복주머니’, ‘은량 777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특별 코인 ‘곶감’을 제공한다. 또, 10월 7일까지 ‘10월 천애 DAY’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 보상을 지급하고, ‘거래전표/전표’ 패키지 구매 시 추가 보상, ‘천애DAY’ 기념 특별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2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마비노기’에서는 추석을 맞아 10월 15일까지 던바튼 광장에 있는 ‘볼살바토르’ NPC에게 ‘볼살바토르 풍작 선물 상자’를 받아 매일 특제 요리 퀘스트를 완료하면 횟수에 따라 ‘낭만 농장 과일 꾸러미’, ‘낭만 농장 오크통 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6회 완료시에는 ‘어텀널 의상 세트 선택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추석 연휴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최초 1회 로그인 시 ‘벨테인 엘리트 미션 통행증 선택 박스(2개)’, ‘송편 선물 세트’, ‘낭만 농장 가을 파티 식탁’이 담긴 ‘넉넉한 한가위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매일 ‘한가위 선물 상자’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수리비 무료 혜택과 그림자/벨테인 미션 경험치 2배 혜택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추석을 맞아 ‘한가위 카트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한가위 송편 상자’를 모아 오픈하면 7가지 종류의 송편 중 하나를 획득 가능하며, 송편을 색깔별로 조합해 ‘전설의 카트 박스’, ‘벌쳐-R’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10월 21일까지 열리는 ‘한가위 시간의 상점’에서는 레전드급 카트바디인 ‘이클립스 X’를 포함한 희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해 ‘테일즈 포인트 충전카드(1,200원)’를 제공하고, 이 기간에 진행되는 ‘시간을 달려서’ 이벤트의 보상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경험치와 레어는 2배, 룬 경험치는 3배 증가하는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추석 시즌을 맞아 11월 4일까지 대전에 참여해 승리하면 ‘20` 한가위 브랜드 상자’를 지급한다. 하루에 최대 20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상자를 오픈하면 신규 업데이트 된 ‘로두마니 L4HC 시리즈’, ‘잘익은 홍시폭탄’, ‘한가위 송편폭탄’을 포함한 200여 종류의 무기 가운데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어둠의전설’에서는 24일 점검 후부터 10월 8일 점검 전까지 ‘해충’을 퇴치하면 얻을 수 있는 ‘월영석’을 가지고 마을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강강수월래’ 가능 지역에 떠오르는 ‘보름달’을 기다리면, ‘메타트론의가호’, ‘화랑전복’, ‘명화당의’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추석 강강수월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든어택’에서는 9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빙고 완성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 통합 경험치, 영구제 밀봉, 1,000 SP, ‘Mak-11(IS) Fruit’, ‘TRG21(ID) Fruit’ 등 이용자가 선택한 보상을 단계별로 제공하며, 각 줄을 완성할 때는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2주로 나눠 ‘2020 퍼니 영구제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특별 판매하는 슈퍼세일 및 리워드 이벤트를 연다.

엘소드’에서는 10월 15일까지 적정 레벨의 던전을 플레이하면 장비 강화 아이템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 ‘행운 엘의 해머’를 매일 제공하는 추석 행운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에 게임을 플레이하여 얻은 ‘보물찾기 열쇠’로 ‘보물상자’를 오픈해 ‘코인’, ‘티켓’을 획득하고, 이를 ‘강화의 부적 Lv.9~11 랜덤 큐브’, ‘유백의 용: 세르비우스(흑) 큐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경험치와 아이템을 2배로 획득 가능한 ‘추석 맞이 버닝타임’을 실시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10월 15일까지 특정 시간 플레이하면 ‘VVIP 프리패스(1일)’, ‘매그넘 런처’, ‘홀리소드’, 각종 초월 클래스(1일) 등이 포함된 금색 송편을 제공한다. 데미지가 무작위로 설정되는 송편 수류탄을 활용해 좀비를 처치하면 금색 송편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이용자 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마일리지 경매를 열고, 특별 매물 등장 및 1,000 마일리지 희귀 매물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24일 점검 후부터 10월 8일 점검 전까지 ‘퀵 던전’ 사냥 및 ‘길드 대전’을 통해 얻은 ‘찹쌀가루’로 ‘떡’을 만들어 ‘달토끼’ NPC에게 가져가면 ‘경험치’, ‘능력치’, ‘체력’ 등을 상승시켜주는 다양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달토끼’에게 ‘떡’을 10회 가져다 줄 때마다 ‘휴대용 보름달’, ‘휴대용 삭월’, ‘토끼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달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루어스마을’의 ‘바쁜시골처녀’ NPC가 부탁한 일감을 해결할 때마다 ‘특별한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일감포인트(5포인트)’와 ‘시골처녀의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게임 접속 시 각 마을 ‘포인트샵’ NPC에게 ‘특별한 삼색꼬치전’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를 매 10분마다 지급한다. ‘특별한 삼색꼬치전’을 3회 이상 사용하면 특별 칭호 ‘메리추석~!!’을 얻을 수 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24일 점검 후부터 10월 28일까지 이벤트맵 ‘달빛 한옥 마을’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을 내 ‘만월정’에서 ‘점괘보기’, ‘연못 낚시’, ‘소원빌기’ 등 미니게임에서 얻은 포인트로 ‘끼의상’, ‘끼헤어’ 등 치장 아이템과 ‘이명의검조각’, ‘암흑룡의 혈석’ 등 재료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만월 찻집’에서는 다양한 ‘니나노’ 버프를 주는 ‘차’를 10월 11일까지 받을 수 있고, 10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 30분마다 ‘만월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만월의 조각’은 ‘만월정’에서 ‘달의 파편’으로 교환 가능하며, ‘달의 파편’을 모으면 ‘쇄자황금류’, ‘흑령패자황금투구’, ‘달토끼 목걸이’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0월 8일까지 ‘휘영청 대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60레벨 이상 일반 전투와 붉은 달의 기운 지역 전투를 완수하면 획득할 수 있는 ‘달빛을 머금은 조각’을 사용해 한가위 초승달을 보름달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달의 성장 단계에 따라 ‘엘쿨루스 모자 상자(이벤트)’, ‘문양: 뀨렘달 상자’, ‘실험용 아바타 염색 앰플(비어있음)’ 등을 받을 수 있다.

테라’에서는 10월 15일까지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기념 아이템 ‘윤기나는 가래떡’을 지급하며, 이용자는 이를 캐릭터 능력치를 올리거나 스킬의 재사용 시간을 줄이는 ‘송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일 오후 2~4시, 8시~10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각종 재료 비용 할인 및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매일 60분씩 게임을 플레이하면 ‘따끈따끈 송편’ 30개를 지급하고, 스킨 이동을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는 ‘몽쉘 스킨 이동’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