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호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오는 26일부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차량용 겨울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0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겨울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SUV전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S71’ 전 규격이며 해당 제품을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캠핑/차량용 폴딩박스를 제공하고 제휴카드(KB국민카드) 결제 시 2만원 모바일 주유권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로 고급 세단을 위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임에도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이 뛰어나다. 

SUV 전용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타이어를 휠에 장착, 고정시키는 역할)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비대칭 패턴 설계를 통해 눈길, 빙판길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최적 볼륨의 종 그루브 설계를 적용, 수막현상을 개선해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을 강화하고 컴퓨터 파형분석으로 최적의 패턴배열을 적용해 소음 저감까지 신경 썼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겨울용 타이어는 안전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필수 장비로서 장착 여부에 따라 운행시 제동거리와 제동 안정성에 크게 차이가 난다”라며 “반드시 겨울용 타이어를 장착하여 추위에도 안전 운전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을 실시하고 있다. 가입 고객은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최저 월 6,000원의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