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주 미래에셋 회장에게 듣는 투자 전략... 유튜브로 투자미팅 최초 공개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에게 듣는 투자 전략... 유튜브로 투자미팅 최초 공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박현주 미래에셋금융그룹 회장.
박현주 미래에셋금융그룹 회장.

미래에셋금융그룹은 박현주 회장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투자전략미팅 개최하고 이를 미래에셋대우의 유튜브채널인 ‘스마트머니’를 통해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투자전략미팅 공개는 고객동맹 실천의 일환으로 국내 모든 투자자 분들의 성공적투자를 위해 결정 한 것이다.

미래에셋은 여러 해 동안 수평적인 토론문화의 기반 위에서 박현주 회장을 비롯해 수백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내부 온라인투자전략 미팅을 진행해 왔다. 개방형 온라인투자전략 미팅은 주요 글로벌투자현안을 점검하고 그룹의 투자전략 수립과 글로벌자산배분전략 방향성을 확립하는 집단지성의 우수한 활용 사례로 자리매김한바 있다.

미래에셋 관계자는 “이번 투자미팅은 본격적인 머니무브 시대를 맞이하여 고객의 투자에 대한 이해를 돕고 미래에셋과 박현주 회장의 투자경험과 투자철학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좋은 투자기회를 발굴하고 투자자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에셋의 이번 투자전략미팅은 주요산업 트렌드, 혁신기업 사례 및 투자 전망, ETF와 리츠등을 활용한 연금자산배분전략 및 박현주 회장이 바라보는 투자 등 총 3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이번 투자 미팅의 첫번째 세션은 미래에셋대우의 유튜브채널인 '스마트머니' 채널에 14일 오후 4시를 기점으로 게시되고, 이후 순차적으로 후속 세션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