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마사지기 2총 출시 기념 특별 생방송 진행
휴테크,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마사지기 2총 출시 기념 특별 생방송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마사지기 2종 출시를 기념해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일, 라이언 마사지기 2종 출시 기념 방송을 진행한 휴테크는 내일과 이번주 금요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두 차례 방송을 추가 진행한다.

휴테크는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와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생방송 특별 패키지로 구성했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라이언 인형이 마사지기 위에 매달려 있는 디자인으로, 특유의 귀여움으로 시각적 만족감까지 선사한다. 또한 택배용 박스와 내부의 기프트 박스로 이중 포장하여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캔버스 소재 커버를 사용해 내구성을 갖췄으며 목과 어깨 부위에 최적화된 피넛 모양의 곡선으로 신체 밀착력을 높였다. 입체 4구 회전 마사지 볼이 1분마다 자동으로 회전 방향을 바꿔가며 뭉친 근육에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온열 기능을 탑재해 마사지 효과를 제고했으며, 목과 어깨 외에도 허리, 복부 등 원하는 신체 부위별로 다양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원통 형태의 캡슐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뛰어나며 하단 안마부에 보호캡을 적용해 위생 기능을 강화했다.

더불어 마사지기에 내장된 강력한 모터는 강렬한 진동 마사지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강 모드', 리드미컬한 진동 마사지를 선사하는 '리듬 모드', 진동 마사지 강도를 약에서 강으로 순환 반복하는 '순환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휴테크는 "카카오프렌즈와 캐릭터 라이선스 제휴를 통해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자사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적된 소형 안마기 디자인에 접목했다"라며 "설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고객들의 후회 없는 결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사지기 제품 중, 카카오프렌드 캐릭터를 접목한 브랜드는 휴테크가 유일하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마사지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별 3차 생방송은 오는 5일 오전 11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