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전국 직영점 봄맞이 3월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전국 직영점 봄맞이 3월 프로모션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직영점 고객을 대상으로 3월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카이 GTS7 아트모션 등 휴테크 프리미엄 브랜드 카이(KAI) 인기 안마의자 6종의 선납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품목 별 최대 선납금을 지불하고, 직영점 설문 조사 참여와 후기 작성 시 최대 월 렌탈료가 8만원이 할인되며, 카이 LS7의 경우 월 렌탈료가 68% 할인 적용된다.

카이(KAI) 안마의자 6종 외에도,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H9, 라움 구매 고객에게도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9 안마의자는 최대 선납금 납부 시 월 2만 9천 5백원, 라움은 최대 선납금 조건 없이 직영점 렌탈 특별 할인이 적용돼 월 4만 9천 5백원에 이용 가능하다.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준비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이달 말까지 삼성카드 또는 하나카드 이용 고객은 4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장 36개월, 그 외 비씨카드, 롯데카드 등 8개의 제휴 카드로 200만원 이상 400만원 미만 결제하는 고객은 최장 24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직영점 구매 고객들에게 휴테크의 기술력이 응집된 카이 GTS7 아트모션의 구매 및 렌탈 혜택도 지원한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에어 3D 아트모션’ 기술이 신규 적용, 에어 컨트롤 방식으로 움직이는 마사지 볼과 함께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입체적인 마사지를 선사하는 신규 모델이다.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총 34가지 탑재되어,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다 기능을 자랑한다.

정윤기 휴테크 영업부 이사는 “고객님들께서 다가오는 봄을 기분 좋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 다양하고 풍성한 3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최근에 신규 오픈한 휴테크 하남 직영점과 광주수완 직영점에도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 3월 프로모션 및 직영 전시장 운영 시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