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평화도시 김포의 이미지 고취나서
김포문화재단,평화도시 김포의 이미지 고취나서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세계평화문화제 김연곤 총괄감독 위촉
정하영(왼편) 김포시장과 김연곤 총괄감독 

[김포=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김포문화재단은 '2021 세계평화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김연곤 총괄감독을 위촉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9월 예정이며 공연, 기념전시,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개관식, 한강 해강안 철책제거, 세계평화포럼, 한강하구평화마라톤대회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 학술대회와 예술이 결합된 종합문화제로 시 전역에서 개최된다. 

김연곤 총괄감독은 2002 한일월드컵 문화행사 팀장, 여수세계박람회 해양산업기술 총감독, 2017 서해안유류피해 극복 10주년 행사 총감독, 2018~2020 마포나루새우젓축제 총감독 등을 역임했다.

김 총괄감독은 축제와 문화제 운영에 풍부한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8개월간 문화제의 킬러 콘텐츠 및 세부 프로그램 개발, 시민참여 방안 및 문화관광 프로그램 발굴 등 문화제의 총괄 기획을 맡게 됐다.

생활 밀착의 공감축제를 만들겠다면서 실무협의를 통해 좋은 기획이 나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포문화재단은 한반도의 평화정착을 기원하는 세계평화문화제를 통해 평화도시 김포의 이미지를 착실하게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정하영 시장은 위촉식에서 "김포는 행사는 있지만 축제는 없는 도시라는 말을 듣는다"면서 "일상의 평화, 시민 여러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평화의 문화제를 차분히 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