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우미건설,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 쾌적한 환경·직주근접 갖춘 단지
[동영상] 우미건설,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 쾌적한 환경·직주근접 갖춘 단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워라밸 트렌드 따라 직주근접 단지 인기
넓은 공원·자연환경 품은 단지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등으로 일과 삶의 균형을 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짧은 통근시간이 소요되는 직주근접 단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업무시설이 밀집된 산업단지와 인접한 단지는 인기가 높은데요. 최근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직주근접 단지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전망입니다.

경기도 화성시에 풍부한 배후수요와 직주근접을 갖춘 단지가 분양에 나서 시장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우미건설의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는 지하 1층~지상 15층, 전용면적 84㎡ 단일 구성으로 2개의 단지로 구성됐으며 B1블록 650가구, B2블록 650가구가 합쳐져 총 1300가구입니다.

단지 인근에 수원델타플렉스(수원일반산업단지)·가장일반산업단지·세마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직주근접 생활이 가능하며, 병점복합타운·홍익대학교4차산업혁명캠퍼스 등도 예정돼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 : 단지 주변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융건릉'과 국가 지정 문화재인 '용주사'가 잘 정비돼 있고, 단지 옆으로 에버랜드의 절반 크기인 약 44만㎡ 규모의 공원 등도 조성 예정입니다. 
 
교통으로는 1호선 병점역이 근처에 있고 효행로, 봉명로, 서부로 등을 이용하면 동탄 및 수원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쉽습니다. 오산~화성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오산용인고속도로 등 주변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업무시설이 밀집한 산업단지라는 배후수요를 품음과 동시에 넓은 공원과 자연환경을 갖춘 '화성 태안3지구 우미린 센트포레'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