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전자와 반려동물 전문 서비스 협업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반려동물 전문 서비스 협업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성카드 ESG '아지냥이', 삼성전자와 협업해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 제공
서비스 오픈 기념 삼성 로봇청소기 '제트 봇 AI' 등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삼성카드)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커뮤니티서비스인 '아지냥이'는 삼성전자의 IoT 앱인 '스마트싱스'와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7밝혔다.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는 삼성카드와 삼성전자가 함께 개발한 반려동물 특화서비스로,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아지냥이'의 전문 반려동물 콘텐츠인 뮤직박스, 전문가상담, 챗봇, 산책지수, 데일리미션, 토크박스, 버킷리스트 등 인기 메뉴를 '스마트싱스'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와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 오픈을기념해 4월 27일부터 5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 이용 후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로봇청소기 '제트 봇 AI' 및 '아지냥이 박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지냥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카드 아지냥이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컨텐츠를 토대로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펫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