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국내 최초 'IKEA 멤버십 PLCC' 출시
신한카드, 국내 최초 'IKEA 멤버십 PLCC' 출시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홈퍼니싱 시장 성장에 맞춰 이케아와 협업
- 이케아 매장 이용 시 10% 할인
- 이케아 푸드 이용하면 15% 할인
(사진제공-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 ‘IKEA Family with 신한카드(이하 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기업 IKEA(이하 이케아)의 멤버십이 탑재된 PLCC다. 

이케아가 국내에서는 최초로 카드사와 특화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코로나19 이후 홈인테리어와 가구 등 홈퍼니싱(Home Furnishing)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케아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레스토랑, 카페, 비스트로 등)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된다. 또한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 대형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스타벅스·이디야)에서도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IKEA 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도 같이 출시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에 5% 할인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