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지금 아시아나항공 타고 하늘 날자!’ 이벤트
하나카드, ‘지금 아시아나항공 타고 하늘 날자!’ 이벤트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아시아나항공 결제시 1만5000 하나머니 적립 혜택
- 다양한 경품행사 및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아시아나 항공과  ‘지금 아시아나항공 타고 하늘 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자사 고객의 누적 결제 데이터 및 코로나19로 심신이 피로한 고객의 니즈 등을 분석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5월 말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 후 8월 말까지 탑승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하나머니를 9월 말까지 적립해 준다.

특히 하나카드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9월 말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6월말까지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은 G.Lab 모바일플랫폼에 등록된 제주도 F&B점(53개)에 대해 사전응모 후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현장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하나머니 최대 3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하나머니는 7월말까지 적립해 준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유은정과장은 “지출이 많은 가정의 달에 합리적인 소비로 손님의 가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