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가정의 달 '무이자·할인 혜택 프로모션' 진행
쉐보레, 가정의 달 '무이자·할인 혜택 프로모션'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사진제공-쉐보레]

쉐보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이자 할부 혜택 및 캠핑 용품 제공, 가정의 달 특별 타겟 프로그램 등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쉐보레 트래버스 2021년형 모델 구매시에는 1.5% 금리로 최대 48개월, 2.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 할부 선택 시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달을 맞아 2020년형과 2021년형 모델 구매 고객 모두에게 차량용 에어 매트를 제공,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 쉐보레 스파크,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콤보 할부 선택 시 각각 70만원, 80만원, 15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봄철 캥핑 시즌인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이달에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등 인기 차종을 통해 고객들이 소중한 일상 속에서 쉐보레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 부부·교사·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코로나 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쉐보레는 3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숍을 런칭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쉐보레 카마로 SS 차종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 숍 런칭을 기념해 5월 카마로 SS 출고 고객 한정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인제 서킷 레이싱 체험권 및 숙박 티켓 또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