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착륙 국제관광비행·호캉스 한번에'…에어부산, '에어텔 상품' 출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호캉스 한번에'…에어부산, '에어텔 상품' 출시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산롯데호텔·호텔농심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연계한 에어텔(항공권+숙박) 출시
에어부산, 6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총 3회(12·19·26일) 김해국제공항서 운항
[사진: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과 호캉스를 연계한 에어텔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과 호캉스를 연계한 에어텔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에어텔 상품은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에어부산의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탑승과 부산롯데호텔 또는 호텔농심에서 1박 숙박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1인 기준으로 △부산롯데호텔은 주중(일-목) 24만 3000원, 금요일 27만 4000원, 토요일 31만 5000원이며 △호텔농심은 주중(일-금) 20만 원, 토요일 21만 원에 판매된다.

에어부산은 김해공항에서 △6월 12일 △6월 19일 △6월 26일 총 3회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운항할 계획이다. 

항로는 지난 5월과 동일하게 김해공항을 출발해 대마도를 거쳐 일본 규슈 서쪽 지역 상공에서 선회하여 돌아오는 일정이다. 

비행시간은 약 1시간 30분이며, 에어부산 온라인 기내 면세점 및 시내·온라인·공항 면세점을 통해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기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에어부산 모형 항공기 등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해외여행길이 막혀 국내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도심 속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부산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행 기분을 내면서 면세 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관광비행과 최근 여행 트렌드인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이용해 부산에서 낭만적인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약 및 구매 방법은 ㈜부산롯데호텔 객실 예약과와 호텔농심 객실 예약과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상품은 항공편 출발일 기준 9일 전 오후 2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