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그룹,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다음달 분양
한강그룹,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다음달 분양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강그룹, 높은 미래가치 품은 영종도에 단일 최대 규모 오피스텔 분양
운서역 도보 350m 거리 초역세권 입지…대형마트, 영화관 등 도보로 이용 가능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조감도 [사진제공-한강그룹]

수도권 택지개발지구 내 자사 주도 개발 방식을 통해 수차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는 한강그룹이 다음달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87-7 일원에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은 지하 5층~지상 20층, 1개동 전용면적 20~59㎡ 총 624실과 상업시설 1개 층으로 조성된다. 영종도 내 오피스텔 단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 단지는 원룸형 302실과 1.5룸형 302실, 투룸형 20실의 구성으로 수요자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영종도 내 핵심입지인 공항신도시에 들어선다. 공항철도 운서역 2번 출구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공항철도 이용 시 김포공항까지 약 30분, 서울역까지도 5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 영종대교, 인천대교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자차교통도 편리해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편리한 주거 인프라도 갖췄다. 롯데마트, 메가박스, 먹자골목 등이 위치한 영종도 공항신도시 상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종하늘도시 2호근린공원, 영종하늘도시 23호 소공원, 백운산, 을왕리 해수욕장 등 풍부한 녹지환경도 주변에 위치한다.

여기에 단지가 들어서는 영종도에는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해 호텔, 관광, 물류, 항공 특화도시로 개발하기 위한 다수의 개발 계획이 추진 중에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품었다. 또한 지난해 영종도와 청라, 루원시티를 잇는 제3연륙교도 착공해 오는 25년 준공 예정에 있어, 제3연륙교 개통 시 영종도의 정주여건이 개선됨은 물론 영종•청라국제도시 투자유치 활성화가 기대된다.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의 차별화된 설계도 눈에 띈다. 영종도 내 단일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오피스텔인 만큼 고급화 외관이 적용되며, 624개의 호실을 갖춘 만큼 관리비 절감에도 유리하다. 여기에 단지에는 640대의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돼 호실 당 1대 이상의 주차가 가능해, 기존 오피스텔 대비 획기적인 주차공간을 자랑한다.

입주민을 배려한 설계도 눈에 띈다. 1~2인 구성원의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위한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입주민들의 휴식장소를 제공하기 위한 옥상공원도 갖출 예정이다. 게다가 최근 계절을 가리지 않고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에 대비해 자동청정환기시스템과 실내 초미세먼지 제거 시스템도 설치돼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한편,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6-7에 위치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