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은 '세븐나이츠2'...넷마블 활약
올해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은 '세븐나이츠2'...넷마블 활약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일반 게임 부문 선정
'세븐나이츠2' 뛰어난 스토리,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수집형 MMORPG 재미 선사
(사진제공=넷마블)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 게임 부문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최고매출 기준 애플 앱스토어 1위, 구글플레이 2위 등 흥행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전설 영웅 선택권' 등 각종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이번 혜택은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수령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게임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 게임의 창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개발사의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사업으로 기획/개발/운영 및 콘텐츠 경쟁력, 사업수행역량 등이 우수한 게임을 발굴해 상·하반기 두 번에 걸쳐 시상한다. 선정 게임은 유저투표 20%, 전문가평가(서류/발표평가) 80%의 비중을 통해 결정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