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스마트랜드, 7월 한달 간 ‘언택트 박람회’ 실시
윤선생 스마트랜드, 7월 한달 간 ‘언택트 박람회’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프리미엄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전국 센터에서 언택트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박람회는 7월 31일까지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 소리 노출부터 말하기, 파닉스, 읽기까지 습득 가능한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윤스패드 무상 증정과 교재 특가 할인, 야마토야 북 웨건 등 최대 60여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최근 개정된 ‘더 뉴 윤선생 스마트랜드’ 1,2 프로그램 구매자에게는 10만원 상당 교재 할인에 더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더 뉴 윤선생 스마트랜드 1,2는 기존 윤스패드에 세이펜 기능이 추가되어 영어 노출 환경과 스토리북 활용을 극대화했다. 또한, 1천5백여 개의 윤스패드 앱 콘텐츠를 통해 아이가 보고, 듣고, 직접 녹음하며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을 갖게 되고, 세이펜을 활용하여 영어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다.

이외에도 각 패키지 별 구입 시 윤스패드 및 교재 특가,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언택트 박람회는 7월 한달 간 진행되며, 상품 구입은 거주 지역 인근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있는 유아 놀이영어 프로그램이다. 대표 캐릭터인 유니윤과 그의 친구들과 함께 스토리북, 윤스패드, 놀이교구, 센터 활동으로 영어를 즐겁게 습득할 수 있다. 또한, 1천 5백여 개 영어 콘텐츠로 구성된 윤스패드와 윤선생 스마트랜드 체험 센터에서의 영어 놀이를 통해 블렌디드 러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