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플래닝, '테트라필드 제주' 분양...제주의 바다를 품은 업무•문화 복합단지
지플래닝, '테트라필드 제주' 분양...제주의 바다를 품은 업무•문화 복합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주의 바다와 다도해 섬들을 건축화한 업무공간 설계
모듈형 설계로 1인 기업부터 중대형 기업까지 공간설계 가능
서귀포혁신도시∙공무원연금공단∙대규모 아파트단지 인접
'테트라필드 제주' 조감도 [사진제공-지플래닝]

지플래닝(대표 원지현)은 제주도 서귀포시 서호동 일대에 업무 및 문화시설로 이루어진 ‘테트라필드 제주’를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제주도 서귀포시 서호동에 들어서는 ‘테트라필드 제주’는 지하 3층~지상 7층, 연면적 약 7만 7386㎡ 규모로 조성된다.업무형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이 중 업무형 지식산업센터 545호실을 분양할 예정이다.

11월 분양 예정인 ‘테트라필드 제주’는 모듈형 방식으로 설계되어 1인 프리랜서, 소형기업, 중대형 기업 등 수요자가 원하는 대로 규모에 맞는 공간설계가 가능하다. 이 외에 전문 운용회사가 건물을 관리함으로써 모든 입주사가 업무에 집중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테트라필드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하늘정원을 구성하여 일과 삶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건물 가운데 마련된 중앙정원은 개방감이 뛰어나 입주사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는 서귀포 혁신도시, 서귀포 해양 경찰서, 소방서, 공무원 연금공단 등 주요 기관이 위치해 있어 생활 인프라와 교통환경이 우수하며 대규모 아파트단지가 인근에 있어 업무시설로의 활용도 또한 높이 평가받는다.

‘테트라필드 제주’는 제주혁신도시 활성화와 제주도민들의 문화중심공간이 될 수 있는 업무시설, 상업시설,문화시설이 유기적으로 조화된 복합단지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스트리트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입점될 예정이며 멀티플렉스 영화관도 들어설 예정이다.

지플래닝 관계자는 “테트라필드 제주가 들어섬으로써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제주에서 도심에서와 같이 동일한 근무환경을 갖춘 신개념 지식산업센터가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로써 일과 삶을 분리하는 것이 아닌 일과 삶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며 살아가길 희망하는 MZ세대의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을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