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아카데미, 홈쇼핑서 판매한 골프 연습 패키지 목표치 145% 달성
GDR아카데미, 홈쇼핑서 판매한 골프 연습 패키지 목표치 145% 달성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업계 최초 홈쇼핑 골프레슨 패키지 론칭에 이어 2차 판매 진행...목표치 145% 달성
지난 1차 방송 인기 힘입어 2차 방송 추가 편성
사진제공=골프존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운영하는 실내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지난 17일 진행한 GDR아카데미 골프연습장 이용권 및 골프 연습 패키지 상품 판매 홈쇼핑서 목표치 145%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지난 4월, MZ세대 골퍼 증가에 발맞춰 업계 최초로 롯데홈쇼핑에 이를 겨냥한 실속 있는 프리미엄 골프 이용권 및 레슨 기획 상품을 론칭했다. 당일 방송에서 골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지난 17일 추가 편성된 롯데홈쇼핑 2차 방송에서 다시 한번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GDR아카데미 이용권(주간/종일)과 골프존 인증 프로의 개인별 맞춤 레슨 20회가 포함된 스타터 패키지(주간/종일) 상품이 각각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으다. 상품별 기한은 방송 구매 고객들을 위해 기존 기한권보다 1개월이 더 추가된 특별 기간권(4개월, 8개월)으로 마련됐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골프 인기에 힘입어 레슨 시장도 점차 성장해 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MZ세대뿐 아니라 골프를 경험하는 모든 분들이 골프 본연의 재미와 함께 유익한 여가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