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에 풍성한 혜택 준다...'16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넥슨, ‘던전앤파이터’에 풍성한 혜택 준다...'16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넷마블)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16주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먼저 9월 16일까지 신규 이벤트 ‘창세의 서’를 선보입니다. ‘창세의 서’는 자신의 진영에 전략적으로 건물을 배치하고 액션카드인 권능으로 그 건물의 효과를 발동해 상대와 맞서는 미니 게임입니다. 적진 건물을 모두 파괴할 시 승리하며 시나리오 모드 ‘예언의 장’과 랭크 PVP(Player vs Player) 모드 ‘침공’으로 구성됩니다.

‘예언의 장’은 총 12개의 ‘시련’이 있으며 각 ‘시련’은 진영전, 디펜스, 오펜스, 보스전 등 4개 스테이지로 이뤄진다. ‘예언의 장’을 클리어하면 ‘창조의 흔적’을 획득하고 건물을 해금할 수 있으며 ‘창조의 흔적’을 통해 해금된 건물의 카드를 얻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8월 19일까지 16주년을 기념해 ‘던파’에 16분 동안 접속할 시 음표 1616개를 제공합니다. 1시간 6분 16초 접속 시에는 금빛 음표 1616개를, 16시간 16분 16초 접속 시에는 ‘신화 변환의 증표’와 ‘신화 전용 옵션 칼레이도 박스 상자’, ‘16주년 음표 데미지 폰트’를 추가 지급합니다.

또한, 9월 16일까지 ‘헨돈마이어 뮤직 페스티벌’의 홍보 전단지로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해 홍보 진행도를 올리면 ‘헨돈마이어’와 무대가 점차 멋지게 꾸며집니다. 진행도에 따라 ‘16주년 케이크 변신 코스튬 선택 상자’, ‘16주년 기념 칭호’, ‘16주년 SD 히만 스텔라 크리쳐 상자’ 등을 제공합니다.

Tag
#넥슨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