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디캠프와 멘토링 프로그램 ‘오피스아워’ 참여 스타트업 모집
흥국생명, 디캠프와 멘토링 프로그램 ‘오피스아워’ 참여 스타트업 모집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흥국생명]
[사진=흥국생명]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디캠프의 멘토링 프로그램 ‘오피스아워’의 참여 스타트업 모집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참여 신청은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됩니다.

디캠프의 ‘오피스아워’는 2014년부터 약 400회 이상 진행된 전문 맨토링 프로그램입니다. 1:1 멘토링을 통해 다양한 분야 최고의 전문가와 스타트업을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에는 흥국생명의 디지털 부문 전문인력이 참여해, 보험 부문의 밸류체인 혁신과 새로운 성장 거점 확보를 위한 신사업 진출을 협업할 수 있는 스타트업 발굴에 나설 계획입니다.

보험 밸류체인에 적용 가능 분야는 ▲마케팅, ▲상품개발, ▲인수검사, ▲계약관리, ▲고객서비스, ▲보험금 청구 등입니다.

또한, 디지털 신사업 관련은 ▲메타버스, ▲헬스케어, ▲반려동물, ▲자산관리, ▲육아 및 어르신 요양 등 라이프사이클에 지속적으로 관여할 수 있는 사업을 비롯해 MZ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과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흥국생명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협업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홍보를 다각도로 지원할 계획이며, 이번 ‘오피스아워’는 디캠프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임승빈 디지털혁신팀장은 “이번 ‘오피스아워’는 형식적이고 일반적인 인사이트 전달이 아닌 흥국생명의 사업에 맞는 맞춤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스타트업을 만나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