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셀프 위생 서비스 뜬다"...프레쉬파인드, 침구전문 세탁서비스 '클린스테이' 운영
"홈 셀프 위생 서비스 뜬다"...프레쉬파인드, 침구전문 세탁서비스 '클린스테이' 운영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최근 집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하기 위한 이른바 홈위생이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집안에서 자주 쓰는 물건에 대해 위생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 출시가 늘고 인기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홈패션 라라아비스(대표 박재인)의 고급침구 브랜드 ‘프레쉬파인드’에서 침구전문 세탁서비스인 ‘클린스테이’를 운영하는데 5성급 호텔 출신의 세탁전문가를 영입해 완벽한 세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박재인 라라아비스 대표는 “부피가 큰 이불은 집에서 세탁이나 건조가 어렵다는 점에 착안했으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국내 5성급 호텔 출신의 세탁전문가들이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세탁으로 이용 고객들이 집에서도 호텔침구와 같은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프레쉬파인드’에서 제공하는 ‘클린스테이’는 다른 세탁물과 섞이지 않는 단독 세탁만을 고집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과 먼지, 인체에 해로운 진드기까지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클린스테이 관계자는 "대부분 사람들은 집안 청소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데 비해 하루 평균 8시간을 보내는 침구류의 세탁과 소독에는 상대적으로 관심이 덜한 편이다"면서 "침구류에는 집먼지진드기와 세균 등이 잘 서식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세탁하거나 교체해야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천식이나 피부병 등 각종 질환에 노출될 수 있다. 특히, 집먼지 진드기는 빛이 잘 들지 않는 매트리스나 이불속에 숨어 사람의 몸에서 떨어진 각질, 때 등을 먹고 살기 때문에 반드시 제거해줘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클린스테이 서비스는 프레쉬파인드 침구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료 클린스테이 서비스 이용권이 증정됩니다. 이불커버, 베개커버, 패드, 이불솜 4가지 품목에 대해 1회 최대 12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발행일로부터 2년 동안 2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세탁이용권 구매도 가능하고, 서비스 신청은 직접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나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택배를 이용할 경우 고객이 직접 본사로 보내고, 완료 후에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됩니다. 세탁 서비스 기간은 본사 도착 후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