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다이렉트샵’,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브랜드 아이덴티티 인정받았다"
SKT ‘T다이렉트샵’,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브랜드 아이덴티티 인정받았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SKT)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T다이렉트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 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DEA,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힙니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해 세계 최고 디자인을 선정합니다.

SKT는 T다이렉트샵의 브랜드가 휴대폰 구입, 서비스 개통, 배송까지 고객이 일관적이고 강렬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점과 단일 색상의 무코팅 인쇄 변경 등 친환경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SKT의 ‘행복배송’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이 경험하는 구매 여정(Journey)에서 ‘빠르게, 직접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로고가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SKT는 또"패키지, 안내 책자, 배송 전문 매니저의 유니폼 등 다양한 제작물에서도 T다이렉트샵의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는 등 디자인적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면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Tag
#SK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