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마켓컬리'서 라한호텔 전국 5개 지점 패키지 판매
컴퍼니합, '마켓컬리'서 라한호텔 전국 5개 지점 패키지 판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컴퍼니합, ‘라한호텔’ 전국 5개 지점 패키지 상품 마켓컬리에서 판매 [사진제공-컴퍼니합]

컴퍼니합(대표 최순호)가 마켓컬리에서 라한호텔 전국 5개 지점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마켓컬리에서 26일까지 판매하는 ‘라한호텔’ 패키지의 이용일은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추석 연휴가 포함되어 있어 명절에도 가족과 함께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약 가능한 지점은 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 5개 지점으로 각 지점에 따라 다양한 컬리 특전이 제공되며,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있습니다.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탁 트인 보문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포근한 침구와 월넛 톤 가구가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주는 것은 물론, 북스토어나 키즈라운지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컬리 특전으로 조식 뷔페, 룸서비스, 야식 메뉴, 북카페 등 호텔 내 모든 식음 혜택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라한호텔 전주는 한옥마을 바로 옆에 위치하여 호텔 곳곳에서 한옥마을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국내 유일의 ‘한옥 뷰 루프탑 수영장’을 특별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룸 업그레이드 혜택과 수영장 이용 시 웰컴 커피 무료가 컬리 특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전 객실에서 맑고 깨끗한 영일대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침대보다 온돌 구조를 선호하는 분들이 머무르기에 좋아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제격이며, 2인 조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역시 그림 같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넓은 바다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컬리 특전으로는 전 객실 오션뷰 업그레이드가 마련되어 있어 객실에서 다도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이른 체크아웃이 아쉬운 여행객에게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이 제격입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주를 이루는 스위트 객실로 쾌적한 호캉스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데다 주중 체크인 시 오후 2시부터 익일 오후 2시까지 24시간 스테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 2인 조식 뷔페 또는 2인 브런치 세트 중에서도 선택해 누릴 수 있습니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다양한 지역에서 지점에 따라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전 고객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컴퍼니합은 호텔 패키지 상품 및 다양한 PB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곤지암 리조트 및 소노호텔&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과 독점계약을 맺고 카카오커머스와 마켓컬리에 상품을 기획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