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신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로 MZ세대 사로잡는다
엔씨, 신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로 MZ세대 사로잡는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Amenity Lounge)’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어메니티 라운지는 엔씨(NC)의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는 신규 프로젝트로,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문화코드를 반영한 상품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엔씨(NC)는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최형내 작가)’과 협업한 ‘리니지’ 캐릭터의 색다른 디자인이 담긴 어메니티 라운지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공개합니다. 또한 의류 브랜드 ‘꼼파뇨(CPGN STUDIO)’와 ‘리니지 X 꼼파뇨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며 배즈본이 참여한 리니지 캐릭터가 꼼파뇨 의류 및 액세서리에 담겼습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총 19종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리니지 서비스 24년 만에 처음으로 실물 형태의 OST 음반을 공개해 리니지 음악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헤드셋, 커스터마이징 전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