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명품 소비자 잡기 나선다...일주일간 '럭셔리 페어' 진행
SSG닷컴, 명품 소비자 잡기 나선다...일주일간 '럭셔리 페어'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온라인에서도 명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매년 늘면서 SSG닷컴이 관련 수요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일주일 간 명품, 시계, 쥬얼리, 해외 직구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럭셔리 페어(Luxury Fair)’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SSG닷컴은 ‘프라다’와 ‘버버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클래식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막스마라’, ‘몽클레어’, ‘톰브라운’, ‘메종 키츠네’, ‘아미’ 등 300여개 브랜드의 20만종 상품을 선보입니다.

럭셔리 페어는 ‘온라인 명품 정기 할인 행사’다. SSG닷컴은 늘어나는 온라인 명품 수요를 반영해 지난해까지 연 1회 진행하던 행사를 올해부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1회씩 총 2회로 늘리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실제로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 규모는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는 지난해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 규모를 1조 5957억원으로 집계한 바 있는데 이는 2019년에 비해 11%, 2017년에 비해서는 26.2% 늘어난 수치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대표 상품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골든구스’, ‘메종 키츠네’, ‘APC’ 등 브랜드의 신상품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특히 9월 1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SSG닷컴 라이브방송 ‘쓱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해외 명품 앵콜쇼’에서는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입니다. 방송 시간 중에 한정 수량으로 60만원 중반대인 ‘골든구스 슈퍼스타 W77’와 ‘W55’모델은 반 값인 30만원대에, ‘메종 키츠네 남녀 맨투맨’은 1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외 직구 대표 상품으로는 ‘바버 왁스 자켓’을 상품별로 최대 3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드래곤디퓨전 트리플점프’도 특가에 준비했습니다.

상품 특가행사와 별도로 선착순 쿠폰 및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관련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쿠폰’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 쿠폰’을 선착순 4만명에게 발급할 계획입니다.  

박규빈 SSG닷컴 명품잡화 바이어는 “SSG닷컴에서 올해 상반기 온라인 명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이상 늘어나는 등 해마다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라며 “지난 26일부터 명품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 ‘SSG 개런티’를 도입한데 이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열며 명품 구매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